eval 함수는 보안상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고 함
- 이전 코드
for (var p1 = 0; p1 < len_target; p1++) {
eval('var NewArray' + p1 + ' = new Array();');
var pk = 0;
//같은 target을 기준으로 delay, duration, func(motion)이 들어감->모션갯수만큼
for (var p2 = 0; p2 < len_array; p2++) {
if (getTarget[p1] == genArray[p2].func.target) {
eval('NewArray' + p1 + '[' + pk + ']=' + 'genArray[p2]' + ';');
pk++;
}
}
}
NewArray를 targetArr로 바꿈
자바스크립트가 배열 넣기는 진짜 편한 것 같다..
1)tempArr에 같은 객체에 들어가는 모션의 정보를 골라 삽입한다.
2)tempArr을 targetArr[i]에 넣어주면 같은 target(같은 텍스트 객체)에 들어가는 모션을 저장할 수 있다.
=> targetArr[i]=tempArr 이렇게만 써주면 잘들어감
var targetArr = new Array();
for (var p1 = 0; p1 < len_target; p1++) {
var pk = 0;
//같은 target을 기준으로 delay, duration, func(motion)이 들어감->모션갯수만큼
var tempArr = new Array();
for (var p2 = 0; p2 < len_motion; p2++) {
if (getTarget[p1] == motion_data_arr[p2].func.target) {
tempArr.push(motion_data_arr[p2]);
}
}
targetArr[p1]=tempArr;
}
//console로 확인 - 우선 두개만 확인해봤다
console.log("target");
console.log(targetArr[0]);
console.log(targetArr[1]);
'연구실(키네틱) 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텍스트 생성, 폰트 속성, 텍스트 속성 설정 함수 - javascript (0) | 2020.11.04 |
---|---|
예제 만들기-에펙 영상 (0) | 2020.04.08 |
javascript 함수 (0) | 2020.03.25 |
kity.html & js doc (0) | 2020.02.18 |
FFexample_line_second.js document (0) | 2020.02.18 |